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창력 최고 옴므!

가창력 최고 옴므! it girl이라는 노래를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곡이 은근히 신나고 좋길래 옴므라는 가수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 사람들 새로 데뷔한 가수가 아니었네요 게다가 제가 아는 곡도 그 사람들이 부른 노래더라구요

노래 들어볼까 찾아봤더니 앨범이 은근히 있네요 그중 하나가 밥만 잘 먹더라였습니다 이거 내가 잘 아는 노랜데 왜 옴므가 다시 불렀지? 라고 생각했지만 아니더라구요 2010년 옴므는 밥만 잘먹더라 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답니다 사실 이름도 많이 들어봤죠 이현은 지인 중 이현이란 이름을 가진사람이있어서 어영부영 기억하게 되었구요 이창민은 투에이엠 멤버 중 한사람인줄 알았어요

아무튼 이사람들은 신인이 아니었구요 게다가 어린 남자 아이들이 아닙니다 근데 가창력 장난 없습니다 노래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 안무를 가볍게 하면서 잇걸을 부르는 모습을 보았죠 엄청 잘 부르더라구요 이 사람들 목소리도 좋구요 요즘의 아이돌들과는 다른 남자의 얼굴과 시원시원 노래도 잘하고 그리고 신인이 아니라 그런지 쇼맨쉽이 능글맞기도 했어요 요즘 아이돌들이 춤을 추는 것과 다르게 노래하는 가수를 발견하게 되어 새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